528(), 한정애 의원은 노현송 강서구청장 후보, 김영미 시의원 후보, 곽판구·공병선 구의원 후보의 선거 유세를 지원하기 위해 강서 방화차량기지 현장을 방문하여 노동자들의 애로사항 청취하고 새정치민주연합 후보자들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31일 지방선거를 앞둔 마지막 토요일, 한정애 의원은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와 노현송 강서구청장 후보의 유세 활동을 지원했고, 김영미·한명희 시의원 후보, 곽판구·공병선·이영철·황영호 구의원 후보 지원유세 현장에도 함께 했습니다. 한정애 의원은 강서 마곡배드민턴장과 방화근린공원을 직접 방문하여 지역구민들의 민원을 듣고, 반가운 인사를 나누었습니.

 

6월 3() 선거 하루 전, 한정애 의원은 한명숙 전 총리와 함께 노현송 구청장 후보, 한명희 시의원 후보, 이영철 구의원 후보의 선거지원을 돕기 위해 등촌동 사회종합복지관(1,4,7,9)에 계신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새정치민주연합 후보자들의 지지를 부탁드렸습니다.

 

 

  

3()오후 한정애 의원은 강서을 3선거구 새정치민주연합 김영미 시의원 후보와 마선거구 곽판구 구의원 후보의 선거유세에 함께 했습니다. 선거유세차량에 탑승한 한 의원과 후보자들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새정치민주연합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